일본 오키나와 올인클루시브 호텔 & 리조트 추천
본문 바로가기
호텔&리조트

일본 오키나와 올인클루시브 호텔 & 리조트 추천

by 여행큐레이터 2025. 1. 11.
반응형

일본의 최남단에 위치한 오키나와는 일본의 다른 지역과는 완전히 다른 매력을 가진 열대 섬이다. 에메랄드빛 바다, 맛있는 음식, 그리고 풍부한 액티비티 체험이 가능한 곳이라 일본인뿐만 아니라 한국인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이다. 

 

오키나와의 가장 큰 매력은 무엇보다 바다이다. 일본에서도 손꼽히는 맑은 물과 고운 백사장이 아름다운 곳으로 대표적인 해변으로는 코끼리 바위로 유명한 절벽 지대와 에메랄드빛 바다가 어우러진 만자모, 가족여행지인 츄라우미 아쿠아리움 근처의 해변 그리고 스노클링과 다이빙을 즐길 수 있는 자마미 섬이 대표적인 관광명소다. 

 

오키나와는 일본 본토와 다른 독특한 음식 문화를 가지고 있는데 오키나와 방문 시 꼭 먹어봐야 할 음식으로 쓴 오이인 '고야'와 돼지고기, 두부를 볶아 만든 전통요리인 '고야참푸루', 돼지 갈비를 곁들인 쫄깃한 면 요리인 '소키 소바', 오키나와 전통주로 깊은 풍미와 독특한 향을 자랑하는 전통주 '아와모리', 오키나와산 열대과일 맛 아이스크림인 '블루씰 아이스크림' 등이 있다. 

 

오키나와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기도 좋은 곳인데, 세계 최대 규모의 츄라우미 아쿠아리움이 있고, 맹그로부 숲 속을 카약으로 탐험할 수도 있으며, 자마미섬, 미야코섬 등에서 스노클링과 다이빙을 통해 산호초와 열대어를 만나 볼 수도 있다. 

 

이처럼 오키나와는 동남아의 휴양지 못지 않게 휴식을 취하기 좋은 휴양지로 이 글에서는 이러한 오키나와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휴양을 하기 좋은 올인클루시브 호텔 & 리조트 5곳을 소개한다.

 

1. 그랜드 머큐어 오키나와 잔파미사키 리조트

나라공항에서 차로 약 70분 거리의 오키나와의 관광명소 중 하나인 잔파 비치와 잔파곶 등대와 가까운 곳에 위치한 호텔로 최근 리모델링을 거쳐 2024년 4월에 재오픈한 호텔이다. 리조트 주변에는 식당이나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 있지 않아 만약 휴양 목적으로 이 리조트를 이용한다면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이 리조트는 아름다운 잔파 비치 앞에 위치해 있어 경치를 감상하거나 바다에서 물놀이를 즐기기 좋고, 또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통해 카약, 플로팅베드 등을 이용할 수도 있다. 오키나와 최대 규모의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어 3개의 워터슬라이드, 유수풀, 성인전용 풀을 갖추고 있어 가족 구성원 모두가 시간을 보내기 좋다. 레스토랑에서는 오키나와 전통 요리와 신선한 해산물을 포함한 다양한 메뉴를 뷔페 형식으로 제공하고 있다. 다만, 올인클루시브 포함 서비스 내역은 시기마다 변경될 수 있으므로 사전 확인 후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 

 

 

2. 클럽메드 이시가키 카비라 리조트

호텔 전경 (사진:클럽메드 이시가키 카비라)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의 대표격인 클럽 메드가 오키나와에도 있다. 클럽 메드 이시가키 카비라 리조트는 일본 오키나와현 이시가키 섬의 국립해양공원에 위치한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다. 탁 트인 바다 전망과 함께 다양한 해양 스포츠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노클링, 카약, 윈드서핑, 패들보드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추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스쿠버 다이빙 강습도 받을 수 있다.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스포츠 강습과 프로그램과 어린이를 위한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의 만족도가 높은 곳이다. 

 

식사는 리조트 내 레스토랑에서 오키나와 전통 요리부터 세계 각국의 요리를 뷔페 식으로 즐길 수 있으며 바에서 다양한 음료와 술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그러나 무엇보다 이 리조트가 좋은 평가를 받는 것은 몰디브에 못지 않게 아름다운 해변인 만큼 아름다운 바다 경치와 함께 편안하게 휴양하고 싶을 때 선택하기 좋은 곳이다. 

 

 

3. 더 시기라 리조트

더 시기라 레스토랑 (사진:더 시기라 리조트)

 

더 시기라 리조트는 일본 오키나와현 미야코지마에 위치한 초호화 빌라 리조트로 약 100만 평의 광대한 부지에 단 10동의 빌라만 보유하고 있어 프라이빗한 휴식을 제공하는 곳이다. 미야코 공항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있다. 이곳의 모든 빌라 객실에는 전용 야외 수영장과 멋진 바다 전망을 갖추고 있고 일부 빌라에는 사우나와 온수 욕조도 마련되어 있다. 

 

더 시가라는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통헤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리조트 내 이동시 셔틀버스와 버틀러 서비스가 제공되며 골프, 스파, 노천 온천탕, 선셋 크루즈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 리조트 내 7개의 레스토랑에서는 오키나와 전통 요리를 포함한 이탈리아, 중국 요리 등 다양한 세계 각국의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단 조식과 석식만 포함이 되어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프라이빗한 환경, 고습스러운 시설, 그리고 전용 수영장과 아름다운 바다 전망 등으로 인해 가족단위 여행객보다는 신혼여행객나 커플 여행객이 럭셔리한 휴양을 원할 때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4. 오리엔탈 힐즈 오키나와 

호텔 풍경 (사진:오리엔탈 힐즈 오키나와)

 

오린엔탈 힐스 오키나와는 일본 오키나와현 온나손에 위치한 럭셔리 리조트로 프라이빗한 휴양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다. 나하공항에서 차로 약 50분 거리에 있으며, 오키나와의 아름다운 해안선을 따라 위치해 있다. 

 

큰 부지에 단 14개의 스위트 빌라만을 보유하고 있어 모든 객실이 넓은 공간과 일본 최대급 프라이빗 풀을 완비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아름다운 산호빛 바다와 아열대 숲에 둘러싸여 있어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신선한 현재 재료로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는 최고급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으며, 프리미엄 라운지에서 술과 안주, 음료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그 밖에도 편히 쉴 수 있는 사우나, 셀프바, 프라이빗 극장, 승마 등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잘 갖추고 있다.  

 

 

5. THIRD 이시가키 호텔

일본 오키나와현 이시가키 섬에 위치한 현대적인 호텔로 이시가키 공항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있고 또 이시가키 항구 터미널에서 도보로 약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주변 섬으로 이동이 편리한 호텔이다. 특히 호텔 주변에 편의시설이 많아 호텔에서만 머물지 않고 주변 관광도 함께 할 수 있다. 

 

이 호텔은 모든 객실에서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고 현대적인 디자인과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편리하다. 이 호텔에서 제공하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에는 현지 신선한 재료를 활용해 만든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톨랑을 조식, 중식, 석식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술과 음료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현지 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포함한 요가 클래스 등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추가 비용 없이 즐길 수도 있다. 

 

 

지금까지 일본 오키나와에서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이용하며 휴양하기 좋은 호텔과 리조트에 대해 알아보았다. 럭셔리하고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신혼부부나 커플 여행객의 경우는 더 시기라 리조트와 오리엔탈 힐즈 오키나와 리조트를 추천하며, 아이가 있어가 가족과 함께 휴양을 즐기고 싶을 때는 클럽 메드 이시가키 카비라나 그랜드 머큐어 오키나와 잔파미사키 리조트를, 마지막으로 주변 편의시설과 함께 오키나와의 다양한 섬으로 여행을 겸하고 싶다면 THIRD 이시가키 호텔을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