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고 예쁜 2024 크리스마스 케이크 추천
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여행생활

가성비 좋고 예쁜 2024 크리스마스 케이크 추천

by 여행큐레이터 2024. 12. 5.
반응형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오면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것이 있다. 화려한 트리, 반짝이는 조명, 그리고 크리스마스 테이블을 한층 더 분위기 있게 만들어주는 케이크이다. 이번 2024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브랜드에서 개성 넘치는 케이크를 선보이고 있다.

고급스러운 맛, 독특한 디자인, 재미있는 요소, 그리고 다양한 가격대를 아우르는 이들 케이크는 연말 분위기를 완성하는 특별한 음식이자 소품이 될 것이다. 이번 글에서는 가족과 함께 또는 친구와 함께, 연인과 함께 할 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려줄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소개한다.


1. 스타벅스 "조선델리와 함께하는 고급스러운 케이크"

조선델리 노엘 트리 케이크(사진:스타벅스)


2024년 스타벅스는 조선호텔과 협업하여 '조선델리 노엘 트리 케이크'를 선보였다. 고급스러움과 화려함을 보여주는 크리스마스트리 모양의 높이 22cm 케이크는 진한 초콜릿 풍미를 가진 가나슈와 블랙 벨벳시트를 층층이 쌓아 완성되었다.

크리스마스트리의 섬세한 디테일은 물론 초콜릿과 벨벳 케이크의 깊은 맛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이 케이크의 가격은 8만 9천으로 다소 높은 편이지만 호텔 수준의 맛과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2. 성심당 "시그니처 딸기시루 케이크 재출시"

딸기시루 케이크(사진:성심당)


성심당은 매년 크리스마스마다 사랑받는 딸기시루 케이크로 다시 돌아왔다. 층층이 쌓인 신선한 딸기와 묵직한 2.3kg의 케이크는 크리스마스 테이블의 화려한 주인공이 될 만한 충분한 가치가 있다.

오픈런을 불렀던 주인공답게 한 박스 가득 딸기를 올린 비주얼과 신선한 맛은 성심당의 시그니처 케이크로 자리 잡은 만큼 가성비 끝판왕인 케이크답게 이번에도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가격은 4만 9천 원이다.


3. 투썸플레이스 "조니워커 블루라벨 케이크"

(사진:투썸플레이스)


투썸플에이스는 성인 파티를 위해 '조니워커 블루라벨 케이크'를 선보였다. 이 케이크는 고급 스카치위스키와 깊은 풍미를 케이크에 담았으며 진한 골드 초콜릿 가나슈와 블러드 오렌지 크림의 조화는 고급스러운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

조니워커 블루라벨 위스키의 풍미가 은은하게 녹아들어 있는 만큼 친구들과의 크리스마스 파티나 연말 모임에서 즐기기 딱 좋은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가격은 8만 5천 원이다.


4. 배스킨라빈스 "와츄원 시리즈"

와츄원 케이크(사진: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는 '와츄원 포 홀리데이' 테마로 놀이와 디저트를 결합한 독창적인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였다. '스위 트레인 와츄원 타운'은 기차 모양 오브제를 당기면 트리 캔들이 등장하는 연출을 제공하며 볼거리를 제공한다. 초콜릿, 딸기 바닐라 등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이 층층이 쌓여 있어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5만 5천 원이다.

한편 '웰컴 투 와츄원 하우스'는 별 모양 열쇠를 돌려 초코볼 상자를 여는 재미있는 구조로 크리스마스 마을의 작은 가게에 들어선 듯한 느낌을 준다. 케이크 자체가 놀이 도구가 되어 아이들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즐기기 좋은 케이크이다.


5. 빨라쪼 "산타의 초코 포레스트 & 하트볼 눈사람"

빨라쪼 케이크(사진:해태제과)


해태제과의 젤라또 브랜드 빨라쪼가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는 젤라또의 부드러움과 달콤함이 돋보이는 케이크로 '산타의 초코 포레스트'는 크리스마스 숲 속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네덜란드산 다크초콜릿으로 만든 초콜라또 절라또를 가득 채워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젤라또 특유의 쫀득한 질감과 진한 초콜릿 풍미가 좋은 이 케이크의 가격은 4만 5천 원이다.

한편 '하트볼 눈사람'은 겨울의 사랑스러운 눈사람을 모티브로 국내산 딸기를 갈아 만든 프라골라 젤라토로 속을 채운 케이크로 부드러운 생크림으로 마감된 외관과 초콜릿 당근 코, 빨간 생크림 목도리가 크리스마스의 감성을 더한다.


6. 프랑제리 "프랑베리 타워 & 딸기쑥대밭"

프랑제리 케이크(사진:이랜드이츠)


이랜드이츠의 프랑제리는 제철 딸기의 싱그러움을 담은 크리스마스 케이크 라인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프랑베리 타워'는 크리스마스트리를 연상시키는 딸기 2단 구조로 풍성한 비주얼과 고급스러운 동물성 100% 생크림의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가격은 4만 9천 원이다.

'딸기쑥대밭'은 가성비와 맛을 모두 잡은 제품으로 신선한 딸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케이크로 가격은 1만 9천9백 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7. 브레댄코 "겨울 밤하늘과 설산을 담은 케이크"

Starry Night Wish 케이크(사진:브레댄코)


브레댄코의 'Starry Night Wish' 테마 케이크는 겨울 밤하늘과 눈 덮인 설산을 연상시키는 낭만적인 디자인으로 크리스마스의 감성이 물씬 나는 케이크이다. 'Starry 포레스트'는 겨울 숲을 떠올리게 하는 섬세한 장식과 상큼한 딸기 토핑으로 완성되어 딸기와 크림의 조화가 좋은 케이크로 가격은 5만 2천 원이다.

'Starry 하트'는 하트 모양과 반짝이는 장식으로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전하며 설산을 연상시키는 2단 케이크와 부쉬 드 노엘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가격대는 4만 5천 원에서 6만 원 사이이다.


지금까지 2024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출시된 가성비 좋고 분위기 있는 디자인의 케이크를 추천해 보았다. 올해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들은 단순히 맛있는 디저트를 넘어 디자인과 재미, 그리고 특별한 추억을 함께 선물한다. 다양한 선택지와 가격대의 케이크가 있으니 모임의 목적과 스타일에 맞춰 선택해 달콤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즐기길 바란다.

반응형